나눙 까리한 와썹이 젤 조타....
의상 검정색+셔츠 묶기 맞춘 것도 조타...

이 대형 되게 좋넹
다인 수진 우주 지애
   나다 나리 진주
앞줄 백업하던 멤버 세우고 센터에 비쥬멤 'ㅅ'b

마지막에 나리 옷 확 드는거 개 존 멋




센 터 는 나 리

아 개썅까리해...
맨발-처음 몸 풀기-시작 안무 킥-다리 떠는 안무
1:45 나리 구르기

나리 나다 춤 존잘




옆에서 저러고 머리를 터는데 꿈쩍 않는 사장님과 이사님이 포인트



나리&우주
같은 소속사에 디제이쿠 이써여'ㅅ'

우주 춤 왜케 잘 추냐 열심히 배우더니 T   T
장하다 . . 

 

고무줄 영상은 다 좋은데

노래가 개썅 명곡인 1탄
Jason Derulo -Talk Dirty

까리해..



제일 좋아하는 하이! 헬로!
Willow - Fireball

다인 지애랑 같이 있어서 수진이가 작아보이는 영상 ㅋㅋㅋㅋㅋ




놈놈놈 할 때 팔랑팔랑거리는 재질의 천 허리에 둘렀으면 더 이뻤을거 같다는 생각이 ㅇㅇ...
셔츠 두르긴 했는데 셔츠는 좀 뻣뻣해서 휙휙 움직이는 느낌이라서 별로 감흥 없었는데 이걸 보니 좀 아쉬움

막내 안무 진짜 귀엽다 ㅠㅠ
수진이 넘 귀여워 ㅠ_ㅠ

이건 노래 뭔지 모르겠음 안 나와..



Rihanna - Right Now

이거 폰에서 안 보임





흐어어어어
수진이 안경 쓴거 첨 봐!!! 헐 ㅠㅅㅠ;; 귀욥다... 이제 다신 볼 수 없는 안경쨔응...




우쥬 예쁘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와썹 안무 연습 영상 ㅠㅠ
ㅠㅠㅠㅠㅠ 그 데뷔 직전~초기의 박력이 살아있음
춤 팍팍 추는거 넘 좋아 내 스타일 ㅠㅠ 뼈 부러져라 추는 군무가 제일 조타 이거에여!!




안 올리려다가'ㅅ'ㅋㅋㅋㅋㅋㅋ 후 파이어!
이거 진짜 노래도 안무도 모를 투성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예이예~ 이부분 싫고 엉덩이 돌리는 부분 이상하고...



..?
뭔진 모르겠지만 행복해보이셔들...





마무리는
 
뽀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