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보고싶어서 이것저것...'ㅅ'... 화질 구림 주의

인스타 영상이랑 kk 쏴라 뮤비 나온거, 와썹벨 캡쳐!


이 날 진짜 귀여웠어'ㅅ'♡♡

 

'△' → 'ㅅ'??



v i('ㅅ')i v


 i('ㅅ')i o →  i('ㅅ')i v

ㅋㅋㅋㅋ
저 망설이는 손 ㅋㅋㅋㅋㅋ



아 화질쓰레기....
마퍄형 480p이 말이에요?

수진이 거의 유일한 안경 쓴 거!!
이제 라섹해서 안경 쓸 일 없어;ㅅ;



KK - 쏴라 MV


개썅존예

이 뮤비 다 잘 나옴

ㅋㅋㅋㅋㅋ
저격을 확신하는 방뚜

저격 당한 방뚜
'ㅅㅠ
윽 귀여워...



사진 좀 풀어주시긔





와썹벨


으허어어어어어
어어어어
귀여워 ㅠㅠ

꽃받침!!
수다~~
앙!

 

 

교복+스냅백+양갈래
모든 것이 완벽...

이름표가 자꾸 흘러내령 8ㅅ8

얼굴짱 8ㅅ8


~그랬구나~ 하고나서

언니들 사랑합니다!

뀨>ㅅ<

애교 떠는 수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구


승리의 손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