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 ★시끄러워U★
컴백 기념 짤털이

스카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굿

저 신발도 존나 귀여워 좋아!!!!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액자 속 액자

뮤비 촬영현장

촬영현장22

고무장화인줄 알았는데
당연히 그런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
워커래... 8ㅅ8;;;;ㅋㅋㅋㅋ

숄 같은 아우터 넘 좋음..

존예..


존규ㅣ♡♡


음방 나온다고 옷 리폼 해쪄 ㅋㅋㅋㅋㅋ 와펜 덕지덕지
규ㅣ여어ㅓㅓㅓㅓ



존예님

 

귀여워ㅓㅓㅓㅓㅓ
뮤비 촬영장에서 찌근 사진인듯

미친 개썅존예
정변 甲 아닙니까 ㅠㅠ
애쉬+단발 진짜 예쁘다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개썅쿨 냄새 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
??????싶은?????
지애 바지 저게 모여...
암튼 독특한 걸그룹...

비운의 의상..


퍼 따수워 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수진이 진심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 다 이쁘다 휴ㅠㅠㅠㅠㅠㅠㅠㅠ


옷 대체 몇 벌이여 ㅋㅋㅋㅋㅋ

 

개존예...
머리색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 진짜 짱.. ㅇ ㅏ... 심장아퍼..

바람 피우지마..!!!

인형

8ㅅ8 존예..

파란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댑악...


머리색 휘왕찬란한 와써비를 사랑해...♡
와썹 대박나자!!!!!
시끄러워유 화이팅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