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기준
우주는 서공예 고3!!!
♥ヘ(´∀`ヘ)♥ヘ(´∀`ヘ)♥(ノ´∀`)ノ♥(ノ´∀`)ノ♥
이제 막 학기당...ㅠ▽ㅠ


노란 교복 학교 교복 짱 특이해여'ㅅ'ㅋㅋㅋㅋㅋㅋ
우주가 학교를 열심히 다니는 지(????) 교복 셀카 열심히 올려주길래 수집수집 해서 올림 !!


우리 우주는 원래 이뻤어

뿌리가 이렇게 자라도 이뻤어..!!
세상에 뿌리가 저런데도 이쁜 애는 첨 봄 ㅠㅠ...힝

화질이 개존구 ㅠㅠ
애드라 글 좀 지우지마 폰으로 저장했는데 화질 이따위면 죄책감에 시달린다그.. 다시 컴으로 저장해야 맘이 편하다그...
ㅠㅠ
는 게으른 덕후가 잘못했지요..


김 우 주 존 예

수진이랑 ^♡^

으 넘 귀엽다 ㅠㅠ

우리 우주는 몸매도 이뻤어

귀여버 ㅠㅠ

우주 데뷔 전에
탈색 하기 전에 사진!!

우주가 한땀한땀 그린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미친 대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셀카 찍는데 대표님이 다가오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디건 입은거!

하복 입은거!!
우주 당고머리 진짜 짱 예쁨
두상이 이쁨..

에핑 하영이랑 찌근거
우주 데뷔 초에 둘이 닮았다고 말 많았는데
같은 학교 ㅋㅋㅋㅋ 친구 ㅋㅋㅋㅋㅋ
같은 반인지는 기억이 안 나...

붙여놓으니 별로 안 닮았넴
그리고 우주 개썅존예...


우리 우주는 맨날 이뻤어 8ㅅ8


아 우주 졸업 얼마 안 남아따잉
ㅠ ㅅ ㅠ ♡

노란 우주 졸업하기 전에 셀카 많이 많이 남겨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