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갈래 좋아하세요?
트윈테일 좋아하세요!!?? 'ㅅ'!!??

전 좋아하는뎁쇼!!
그래서 사진을 모아봄


양갈래의 수진 8('ㅅ')8






1. 컨트리 스타일♡♡
귀 아래로 내려 묶은 양갈래!
 

이런 것이져

반다나 깔별로 구비함 ㅋㅋㅋㅋ'ㅅ'ㅋㅋㅋㅋ

노란머리일 때!

교복 ㅠㅠㅠㅠㅠ 스냅백 ㅠㅠㅠㅠ 미소녀 ㅠㅠㅠㅠ 양갈래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눈물바다) 8ㅅ8

세젤귀


비니와 매치 해도 이쁜 。。。
왜냐하면 수진이 이쁜 이유 'ㅅ') w w w

갈색 머리도 예뻥





1-2. 디스코 땋기

아래로 내려 땋기 ㅠㅅㅠ
귀야워 8ㅅ8

앞머리만 색 다른거 귀야워....


초록 반다나도 등장 '^'ㅋㅋㅋㅋㅋ





1-2. 밴딩 스타일
이거 뭐라고 부르는... 잘 모르는....
내려 묶고 머리에 웨이브 넣는 대신 밴딩처리해서 똥글똥글하게 ㅋㅋㅋㅋㅋ
이거 한 날 귀여워 죽는 줄 (T  T)b

머리 숱 많아서 좋아..







2. 래빗스타일♡♡
하이트윈테일!!!
일본 여돌들이 많이 하는 머리 ㅠ_ㅠ
한국에서 우래기가 제일 잘 어울림 ㅠ_ㅠ (주입식)

컬 땡글땡글 잘 말렸다 ㅋㅋㅋㅋㅋㅋ

컬 많이 들어가면 귀여워 보이고


끝에만 살짝 들어가면 청순해 보이고 ;ㅅ;

파란색 반다나..♡_♡

이 날은 좀 위치가 중간인데 ㅋㅋㅋ 따로 레귤러 스타일 넣기 귀찮으니까 여기로..

이러고 아육대도 나감 ㅋㅋㅋㅋㅋ

이 머리 장식 짱 좋아요에욥'-'

영상 캡쳐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뚱하지만 귀여워..8ㅅ8

뭔가 이상한 머리끈을 치렁치렁 달고 있지만 귀여워..

빨강 반다나 ㅎ2



이거 진짜 귀여움 ㅠㅠ 머리띠 최고 짱
헤어악세사리 진짜 잘 어울령 ㅠㅠ






2-2.만두머리 / 춘리머리
하이트윈테일에서 머리 꽁꽁 올려 묶은거 ㅋㅋㅋㅋㅋㅋㅋ 놈놈놈 활동할 때 한 머리!

꽁꽁 싸매!

검정 염색하고 'ㅅ'
만두찡....

머리가 이래서 모 커뮤 수진이 호칭이 만두찡이었....'ㅅ'ㅋㅋㅋㅋ



2-3. 닭발머리
이것도 딱 하루 했는데 왜 때문에 직찍 안 보여요 ㅠ_ㅠ ㅋㅋㅋㅋ 머리 땋아서 두갈래로 ㅋㅋㅋㅋ


♥   ♥
('ㅅ')
이렇다눙

 


ㅈ ㅑ 그럼 양갈래의 아이콘 수진이 영업 끗~


앙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