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머리 좋아하세요?

저는 짱 좋아하는데요!!!
흑발 싫어 흑발 꺼져!! 껌정 싫어!!

보통 하는 색 말고 특이한 색으로 염색 많이 하는 나리 영업 합니당 ㅇㅅㅇ




1. 연보라색






염색 극 초반인가봐 보라색 찐하당

하지만 데뷔 무대 때 이미 이만큼 물 빠짐 ㅋㅋㅋㅋ

이거 풀컷도 있는데 왜 인스타에 올린 거 업로드 했지...

미 스 유 니 버 시 티

연보라색 진짜 잘 어울림..


보통 밝은 색으로 염색하면 쌩얼에서 얼굴이 동동 뜨는데

그런거 없음 ㅋㅋㅋㅋ

쌩얼에도 존예시조ㅇㅇ





2. 민트색

존예 ㅠㅠㅠ
ㅠㅠㅠㅠㅠ

이 날 사진 넘 좋아서 세장 ㅠ3ㅠ

스모키에도 잘 어울리고

베이직한 화장에도 잘 어울리고...(a.k.a. 할 건 다 했는데 안 한 것 같은 화장)

쌩얼도 귀여웡 ㅠㅠ


화장하면 개쎈캐 같이 존예인데
쌩얼 진짜 순둥순둥 귀염 ㅠㅠ
이미지 확 바껴



3.백금발

데뷔 후부터 계속 이 머리색 유지 중인 ㅋㅋㅋㅋㅋㅋ

조아요 에욥


거의 하얗게 빠졌는데 노란끼는 감도는..ㅇㅇ
화장 쎄게 해도 잘 어울리지만

 약하게 해도 이쁘구


걍 쌩얼도 잘 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쌩얼에 츄리닝 질질 흐르는거 입고 다니는데 이쁘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뿌리가 이만큼 자라도 상큼상큼...
뿌 염 ↖ ( ^ ㅁ ^ ) ↗



근데 탈색+매니큐어+염색 너무 자주하면서 머리 너무 많이 상해서 (ㅠ ㅠ)
머리 숱이 확 줄어들었다눙 ㅠ_ㅠ


요새는 이런 갈색 피스 붙여서 무대 서는 듯



4.갈색

이건 ㄹㅇ 염색 아니구 가발 ㅇㅇ
왜 때문에 가발 썼을까요.... 와썹~놈놈놈 사이에 다음 컨셉 숨기려고 그런 것인데 그럴 이유가 없는....???.....??....



이건 데뷔 전에 머리색 ㅋㅋㅋㅋㅋ

과사도 이쁘셔


비포 백업 설 때 !! ㅠ ㅅ ㅠ 존ㅇ ㅖ....






갈색 머리도 좋은데 난 백금발~연보라가 젤 져타....
다음에는 분홍색 해줬음 좋게ㄸ ㅏ...
이 언니는 머리가 물이 쫙쫙 빠져가지구 빨강 부어도 일주일 안에 부농부농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연분홍 해주세여 제발요 ㅠㅠ
제발...
제발....ㅠㅠㅠ
@마피아레코드 @w퓨리티 @wassup_narinari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