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추격자 활동기 의상 정리는 끝냈고!*뿌듯*^v^*)w
연말무대~시상식 의상을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활동기가 꽤 길어지는 반면 시상식은 아직 몇개 남아있어서 거기서도 새로운 의상을 입히련지 모르겠는데,
인피니트 코디라면 그러고도 남을만한 정성(공식인피맘)들이라서.... 그럼 그때 추가하는걸로!


활동기 의상 정리는 여기
인피니트 추격자 의상 모음과 썰 -1-
인피니트 추격자 의상 모음과 썰 -2-
인피니트 추격자 의상 모음과 썰 -3-
인피니트 추격자 의상 모음과 썰 -4- (완)
네달 걸려 쓰는 패기ㅡ.ㅡb

 

1.멜론뮤직어워드-흰색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주실 텐가요~♡
비단같은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대폭 강화시킨 왕자님 스타일ㅡ3ㅡ♡(성열우현호원엘성종)
그런데 왠지 어딘가 전사의 느낌이 물씬나는 성규와 동우의 의상ㅋㅋㅋㅋㅋㅋ미묘;ㅅ;





 


2.KBS 가요대축제-검정색


심플한 검정 수트.... 것도 셔츠도 민짜! 악세사리는 최대한 자제! 
이렇게 밋밋할 수 있는 수트에 코디의 정성으로 금색 자수를 놓으셔따ㅏ...♨ 앞판 등판 다양하게 무늬 놓았다.
사진 자료가 진짜 얼마 없어서 자세히 못 보는게 한...(세륜캐백스 방청 누구한테 준거ㅡ.ㅡ..? 연말에 표구한다고 다들 뒤집어졌던거 생각하면..)
어찌보면 싸구려틱할수 있는 소재인데 잘 승화했음.
사진 구하기가 얼마나 힘들었냐면 말레이시아가서 한 골디보다 힘들었다ㅡ.ㅡ.





3.SBS 가요대전-남색(파랑)


세륜습스... 단체샷도 없어ㅡㅠ...단체샷 하나도 못찍는 이상한...이상한...ㅠㅠ...
남색벨벳정장~_~ 심플한 줄 알았더니 나름대로의 디테일이 다 있음ㅋㅋㅋㅋ그러나 고화질사진부족으로 파악하기 힘든게...함정......







 

4.MBC 가요대제전-버건디(빨강)


무려 임진각....! 12월 한겨울에 눈이 시베리아 벌판과도 같이 쌓여있는 그 추운 곳에서 공연을 하다니ㅠㅠ...
데뷔 삼년차에 처음있는 임진각 유배행이라 팬들은 '패션은 포기. 따뜻하게만!'을 외쳤고.. 그 바람대로 따뜻하게 입고 나왔다ㅠㅠ그리고 이쁘기까지함... 
바지도 핏이 두툼한게 안에 뭔가 더 입지 않았을까 하고.. 특히 먼저 나온 랩라는 털을 두둑하게 걸치고 나와서 뒤에 나온 멤버들이 상대적으로 추워보이는..ㄲㄲㄲ
패턴은 솔직히 잘 모르겠으나.... 독특하고 음.. 버건디색 가죽은 좋았고.. 버건디메컵과 임진각의 추위로 하얗게 질린 얼굴이랑 잘 어울려서 꽤 훌륭한 의상..
단체짤은 귀여우니까 절하는 걸로! 으ㅁ으ㅠㅠ
아, 무대가 살얼음이 얼어서 꽤 미끄러웠는데 그걸 감안한건지 운동화를 신겨내보낸 코디...=_=b(공식인피맘)b...




<->
추격자 프로모션때 한국적 컨셉~~ 이런 말들이 하도 많아서, 이까지 의상 보고 한국의 색인 오방색(흰검빨파노) 컨셉인가! 싶었지만 그건 빠레기의 설레발이였던걸로.....
하긴 그렇다손쳐도 노란색은 컨셉에 조끔 위화감이 드는 밝고 발랄한 색이긴 하다
<->





5.골든디스크 어워즈-흰/검


개인적으로 시상식 의상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의상!
추격자 본연의 콘셉트를 잃지않고 좀더 동계용으로 따뜻하고(말레이시아는 춥지않지만ㅋㅋ) 시상식 용으로 정장풍을 가미한게 마음에 쏙 든다;ㅅ;
호원이 의상은ㅋㅋㅋㅋ여전히 디테일에 집착하시는(여기는 코디도 집착하네) 코디님덕에 옷고름이 또 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론 성규는 단추를 잠그는게 더 좋았을거 같고....더 부해보여... 횬은 카라랑 깃을 좀더 화려하게 장식했으면 좋았을거같다=_= 넘 쪼꼬미해..
그래두 전체적으로 제일 맘에 듦.

 사진은 내가 못구하는건지 랩라사진 찾기가 참.. 힘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