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밝히고 퍼가주세요˘~˘)/*

*미리 말하지만 이 포스팅에 고화질 사진은 거의 없음 'ㅅㅠ...그래서 올리는데 오래걸림....
음방에서 자주 입은 의상도 아닌데다가 고화질 직찍도 없고 음중/뮤뱅은 비하인드 포토도 안올려주니 어쩔수가 없눈...ㅠ.ㅠ



ㄴ.시스루 버전

4.청록색



청록색 스카프에 청록색+산딸기를 흩뿌린 듯한 색감
특이점이라고 하자면 명수 스카프가 청록색이 아니라 흰색이라는 점? (이건 자주버전도 그렇긴 하지만)
아 성종이 자켓에 청록색이 없다! 성규 자켓도 그렇고.... 청록은 아무래도 좀 별로였던것인가?
청록색이 생각만큼 이쁘진 않아서 그런가 성종 성규 엘 의상이 이쁨.... 하얀색 시스루 이뻐여!'v'*)z





5.보라색


깔끔한 맛이 일품인 보라버전. 보라-남색 물감패턴 들어있어여 갠적으로 좋아함ㅋㅋㅋㅋㅋ
이게.. 초기에 해서 그런지 성종이 바지 허벅지부분에 천떼기 달려있네;;;;;;충격과 공포;;;;;;;;;
다행히도 코디가 정신차리고 이거 다음부터는 저 천떼기 없애는 걸로 ~해피엔딩~

+쓰다보니 발견한건데 동우 바지에도 저 천떼기 붙어있음;;; 신이시여....;;;
독특한거는 우현이 베스트가 민짜 하얀색이라는거. 성열이 시스루 천이 보라색 아니구 하얀색인거!
개취지만 젤 이쁜 의상은 동우가 아닐까 싶음.
명수 스카프는 여기서도 하얀색이네!_! 옷 전체에 패턴 들어가서 좀 죽이는건가...






6.회색

이제 마지막! 어딘가 애매한 느낌인 회색버전..
어느 멤버하나 빠지지 않고 회색 스카프 두르고 있는 흔치 않는 버전...!
심지어 명수 스카프도 왠일로 흰색아니구 회색!
이건 패턴이 보통이랑 다르게.. 보통은 물깜 흩뿌른거 같았다면 이건 거기서 화선지에 먹물이 든듯 번진느낌을 추가했음
디테일 샷이 진짜 이쁜데....ㅠㅛㅠ 세로샷이 없는게 한..








인피니트 코디들 진짜 소처럼 일합니다 8ㅅ8
이렇게 개개인 신체적 약점 보완하고 핏 살려가면서 깔끔하게 만드는 코디 많지 않음 ㅇㅇ....
격자 코디는 아이돌 내에서도 손 꼽히는 수작임ㅋㅋㅋㅋㅋㅋ
코디님 항상 이쁜 옷 입혀줘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