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많아서 나눠서 올려요
의상 분류 : 스카프/시스루

스카프 버전 7벌
시스루 버전 6벌
총 13벌!
시상식/콘서트 무대 별개 순수 음방 활동 의상만!


ㄱ.스카프버전

팬들의 최애 의상!
상의는 다 다르고 cen엘ter만 패턴바지.

뮤비 버전 의상인데, 베이직하면서도 패턴을 사용한 정성이 개쩔어줌!
성열 스카프-명수 바지-성종 스카프/호야 베스트-성규 등판/동우 셔츠-나무 자켓/명수 등판-성규 행거칩-성종 행거칩
죄다 다른 패턴임 ㅋㅋㅋㅋ
개성을 살리되 통일성을 해치지 않음




1.네이비

뮤비버전 의상이고 공식의상!

성종이 가디건 색이 좀 튀고 호야 베스트 패턴이 좀 구리긴 한데(예민)

이 버전에서는 명수는 확!튀는 원색 등판이고 성규 등판은 호야 베스트랑 같은 패턴임ㅋㅋㅋ
둘이 패턴 자체가 달라서 좋았음ㅇㅇ

다음부터는 다르긴 다른데 패턴은 같고 그걸 조립하는? 재단하는? 방식이 다른 느낌ㅋㅋㅋㅋ


짤 찾는다고 힘들었다.... 성규 등 패턴!

 

멤버별로 크게보긔↓


 

2.민트+블랙


수니들이 제일 좋아하는 의상!!!!

솔직히 이건 진짜 최고ㅇㅇ......
어디 하나 흠 잡을 곳 없음........ㅋ ㅑ...... 특히 이 버전은 패턴이 너무너무 이쁨ㅋㅋㅋㅋ 
한창 유행하던 스카프 패턴같은 느낌인데 진짜 이쁨....
이쁜 단체짤을 못찾아서 열린음악회 캡쳐로 대신함다 

남돌에게 쓰기 힘든 민트색을
심지어 상큼한 컨셉도 아닌데!!
이렇게 잘 사용하는거 보면 ㅇㅅㅠ 인피니트 코디 색깔 설렉 능력 진짜 쩌는듯


이 패턴... 진짜 넘 잘 어울리고 이뻐ㅠ+ㅠ

딱 시작할때 등 돌리고 있는거. 이부분에서 전_율

등 돌리면 다들 민짜 까만색인데 젤 앞에 있는 명수랑 그 뒤 성규만 패턴 있는거.. 근데 명수 패턴 너무 이뻐서 눈물...

인기가요 0527이랑 열린음악회랑 또 어디 한군데 더 세군데에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무대 다 존나 져아여 안보신 분들은 꼭 보세여;ㅅ;

 

멤버별로 크게보기



3.흰색+검정

의상 핏 햐...

갱장히 깔끔하고

성종이 의상 느낌이 좋음ㅋㅋㅋ 엄청 심플한데 스카프랑 행거칩으로 포인트 뙇!!

이라고 쓰고보니 성종이 의상은 다 좋은거 같아.... 코디들이 성종이를 많이 좋아하는게 틀림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패턴은 꽃잎? 나뭇잎 느낌인데 이거 핑크베이지랑 약간 패턴 비슷한 류인듯

 


명수랑 성규 등짤
아무리 같은 패턴을 써도 같지 않게 만드는 능력ㅇㅇ

 

멤버별로 크게 보긔


 

 

4.파랑+노랑

검색하다보니 은근히 호불호가 갈리는 의상ㅋㅋㅋ

씌원한 원색파랑+원색노랑 조합이라서 보기에 엄청 시원하고 강렬해보임.
원색인데도 소화를 잘했어 ㅇㅇ 나는 호호호!!!ㅋㅋㅋㅋㅋ
이 의상 엄청 많이 입었던거 같당 근데 패턴 색감 진짜 좋은데 명수 바지는 좀.........구려....... 갑자기 힘이 빠지는 색이로다...


멤버별로 크게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