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표기해주세여;ㅅ;



ㄱ.스카프 버전

5.빨강+검정

이거 호불호 극명하게 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행사용 의상22 특히 중국갈때 ㅋㅋㅋㅋ

빨피니트 져아하는 사람도 있고... 색깔이 넘 강해서 시러하는 사람도 있고ㅋㅋㅋㅋㅋ
난 이것도 호호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피니트+빨강=1위 모르시나여^^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거 동우패턴이 특히 이쁘다고 생각함 진짜 이쁘다 저 셔츠ㅇㅇ
근데 명수 바지 진짜 이쁨
남색이라서 빨강에 잘맞고 또 확튀지 않게 이쁘고ㅠㅠ 옆에 검정 줄무늬 있는것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
호야 베스트도 넥타이처럼 뾰족뾰족하게 안하고 일자부분까지만 패턴넣고 그 밑은 남색 넣어서 더 이뻐.. 
성종이 의상은 약간 카레이싱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멤버별로 크게보긔

 

 

6.흰색+빨강

검색하다가 보니까 누가 조커 카드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버전....☆
첫부분에 명수 뒤돌아 있는거 까리해...

 

흰피니트는 진리져ㅇㅇ
아이돌은 흰색ㅇㅇㅇㅇ
패턴도 이쁘고 색감도 너무 좋음ㅇㅅㅇㅋㅋ

 

명수 목걸이는 맘에 안들지만ㅋㅋㅋㅋㅋㅋ 저 바지 패턴 솔직히 구린데 잘어울려
색감도 톤다운베이지한게 좋그 옆에 흰선도 좋음 ㅠㅠ

동우 셔츠 너무너무너무 이쁨 ㅠㅠㅠㅠㅠ
패턴셔츠 좀 촌스러울수도 있는데 저 흰 라인이 중화 시켜주고 동우가 또 원체 화려한게 잘 어울리니까ㅠㅠ 아 이뻐....진짜....ㅇㅇ...
성열이 옷도 하양 돋는게 진짜 좋닼ㅋㅋㅋ
성열이 스카프가 다른버전 같으면 빨강 동우 셔츠 패턴일텐데 명수 바지 패턴인게 좀 다른 듯ㅋㅋㅋ
근데 저게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ㅋㅋㅋ
명수 혼자 동떨어져 보이지도 않고ㅇㅇ

 

동우 자켓도 너무너무 이쁨 ㅠ0ㅠ 영상으로 보면 약간 빛나면서 재질이 뙇 나오는데 진짜 개쩐다 ㅠㅠ
색감도 좋고ㅠㅠ 자켓 중에서 젤 이쁨 ㅠㅠ
어디서 저런 재질을 또 가져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 의상은................
역시 격자 성종이 의상은 깔게 없다
저 흰색 자켓도 넘넘 이쁘고 행거칩-팔꿈치-스카프 패턴 들어가있는거 진짜 섹시하다....
이 패턴도 명수 바지-성열 스카프 패턴인데 존예 ㅠㅠ

 

멤버별로 보긔


 

 

7.베이비핑크+검정

막판에 만들었는지 전주 뮤뱅이랑 드콘만 입고 끝나버린 의상 8ㅅ8
코디님 왜 이런걸 또 아껴입히고 8ㅅ8 ㅠㅠㅠㅠㅠㅋㅋㅋㅋ

색감이 너무 이뻐서 팬들한테 반응 좋음 ㅋㅋㅋㅋㅋ
갠적으론 패턴 색감이 좀 아쉽지만.. 이게 흰검버전 패턴이랑 같은 거인듯?




멤버별로 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