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밝히고 퍼가주세요=_=

 

폭발적인 반응이였던 스카프 버전과 다르게 시스루 버전은 왜 커텐을 달았냐, 술은 또 저게 뭐냐 등등의 갖은 혹평을 들으며 짜게 식어갔고....
그치만 자세히 살펴볼수록 이쁜 의상임에 분명함ㄲㄲㄲㄲ 
그런데 문제는 행사에서 안 입어서 그걸 증명할만한 고화질 짤이 없다는거......(울먹)
열씨미 캡쳐해쓰니까 걍 봐주시떼ㅠㅠ

 

ㄴ.시스루 버전


1.(뮤비에서 입은)베이직 버전


사실 인피니트 코디는 시스루 성애자입니다 ㅇㅇ.... 수남누나 주연누나 시스루하고 등 성애자입니다...

성규의 베이직한 자켓 위에 시스루 천 덧댄 아이디어가 독특함

동우는 되게 베이직한 템들인데 핏이 쩔어줘서 잘어울리고ㅇㅇ
자켓이 되게 신기함 위에는 각 잡혔는데 밑단은 춤 출때 찰랑찰랑

우현이 의상이 아이디어 면에서는 제일 쩌는 듯
저 독특한 아이템을....
조끼가 옆트임 되어있고 그 안에 이너로 시스루천이 되어있는 스타일인데
추격자 브릿지에서 나무가 팔을 쭉 내뻗으면서 옆으로 돌때 톼ㅏㅏㅏ하고 보이는 옆선이... 존예... 존멋.....

호야 의상은 역시 두개 입은 효과 ㅋㅋㅋㅋ 흰색은 베스트같은데 안감 검정 천이 찰랑찰랑함

명수는 시스루 스카프를 이너로 입고 ????(모를) 베스트+자켓+코사지로 상의 완성 ㅋㅋㅋㅋㅋ
넥라인 훅 파인거 말곤 예쁜거 아직 잘.. 모르겠어....

성종이 격자 의상은 깔게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쁨 ㅠㅠㅠㅠㅠ
저 독특한 넥라인이 성종이 파트 어기야디어 되찾을거야 부분의 몸 돌리는 안무랑 합쳐져서 옷이 찰랑찰랑하는게 진짜 넘넘넘 이쁨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탄하면서 봤넹. 이성종 특화템이네여...ㅠㅠ

성열이도 성규처럼 시스루자켓인데 좀 더 길이가 길다.
코트 수준인데 ㄲㄲㄲ 키가 커서 잘 어울려.... 막 격자 발차기 안무할때 옷 펄럭펄럭하는거... 존좋


아 그리구 이때는 눈치 채지 못했지만 성종이 바지에도 시스루 천떼기 붙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당황;;;
이후에는 보라색 버전에만 천 있구 없어짐 ㄲㄲㄲㄲㄲ

 

멤버별로 크게 보긔


 

 

2.아이스민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이스민트!!

스카프 의상은 기본버전에서 변형 시킬때 기본 틀에서 색이랑 패턴만 바꿨는데
시스루 의상은 틀도 바꾸는 느낌..?
같은 의상이긴 한데 완전히 같지 않음ㅋㅋㅋㅋㅋㅋ
우선 바지가 죄다 흰색으로 변했고(cen명수ter는 패턴바지!) 
동우 자켓도 시스루로 변형해서 좀더 통일감을 줌!
갠적으론 이 의상 진짜 이쁜듯ㅋㅋㅋㅋㅋ요 계열 의상 중에 제일 색감이 이쁘고 좋네여 ㄲㄲㄲㄲ

 

멤버별로 보긔

 

3.자주색

아아..섬사이즈....

 


딱히 특별하게 더 말할게 없....
특이사항이라면 명수 코사지가 바뀜ㅋㅋㅋㅋ
인가에서 한 번밖에 안 입어서 잘 모르겠는데 하얀색이였다가 본방에는 자주색으로 바뀐듯
너무 임팩트가 없어서 바꾼걸까 왤까... 

물감을 떨어뜨린 듯한 패턴인데 색감이 좋아서 이쁘다
청록색으로 포인트 줘서 심심해보이지도 않고....
근데 확실히 이렇게 색감 강한건 이 의상에 안 어울리는듯. 자주,보라,회색,청록 다 soso.. 

 

멤버별로 크게 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