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죽
2.얼룩무늬
3.패턴1
4.패턴2
5.레이스-흑
6.레이스-백
7.레이스-연하늘
8.레이스-민트
9.레이스-레몬

1편 여깅 ☞(http://tatafafa.tistory.com/2472)





젤 이쁜 레이스 의상♡(^ㅠ^)♡

색은 흰색/검정색/연하늘/민트/레몬 으로 이루어져 있고
연하늘도 모자라 민트와 레몬이라는 얼탱이 없이 상큼한 색으로 제작함 (T T)
누가 수트에 이런 색 쓰냐고요... 잉피 코디니까 가능하다고요....


레이스 수트의 미학은


이 엄청난 디테일에서 오는게 아닐까요!!
멤버마다 다르고 색깔마다 다른 이 패턴!!
대체 잉피 코디는 맨날 패턴만 수집하나 어쩜 그렇게 패턴을 많이 사용하지 'ㅅ';; ㅋㅋㅋㅋ


최대한 레이스 잘 보이는 걸로 모아왔는데
직찍은 하얗게 하얗게가 특징이라 ㅋㅋㅋㅋ 레이스 다 날라감 8ㅅ8


5. 레이스 - 흑

레이스 수트 중에 유일하게 고명도의 의상!!
색감 자체만 본다면 연하늘 민트 레몬의 압승일텐데;ㅅ;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ㅅ;
음방에서 조명을 강하게 쏘고, 영상 후보정도 빡세게 넣다보니 옷 색깔이 다 날라가서 레이스의 디테일이 하나도 안 보였음
또 카메라 워크도 조잡하고.. 이래저래 음방이 문제 ヾ(。`Д´。)ノ
그런 이유로 검정 레이스가 제일 눈에 잘 띄고 반응도 좋았음



움직이면 살랑살랑



성규

브로치도 막 바뀜
코디 옷핀 진짜 좋아해..
성규 머리통 귀엽당 'ㅅ'


동우

ㅋㅋㅋㅋ


우현

소매 끝까지 레이스 디테일 ㅠ.ㅠ

펄럭 거릴 때 이쁨


호야



성열






성종






 


6.레이스 - 백

흰색은 아이돌의 아이덴티티잖아요 ;ㅅ;
나름 안에 셔츠는 살구색~옅은노랑 사이에서 매치함
첨에 셔츠 아니고 살인지 알구 으앙 (ㅠㅠ)



누 가 봐 도 아 이 돌

저렇게 허리 춤에 손 올렸을 때 자켓이 뒤로가는 그 핏이 넘 져음.. 내 취향 ㅠㅠ...


이 의상은 이런 식으로 무대 led 다 죽이고 역광으로 레이스 반사 되게 하는게 젤 이쁜 듯
하지만 없죠 'ㅅ'
괜찮아...(애써 의연)'-'.....



8ㅅ8


성규


동우

아 퀄리티 쩐다

무늬 존예


우현

우현이 레이스는 뭔가 식탁보美가 있음 ㅋㅋㅋ
좋다는 소리임


호야

셔츠 살구색

성열

 





사진 개짱 잘 나옴


성종

셔츠 연노랑


이건 투샷

 






7. 레이스 - 연하늘

이 색 진짜 예쁨 ;ㅅ;
젤 이뻐....

연하늘색 레이스도 이쁘고 스트라이프 셔츠도 이쁘고 ㅠㅠ
스트라이프 셔츠 되게 좋아해서 넘넘 행복했음 ㅋㅋㅋㅋㅋㅋ

더쇼에서 입어서 짤 많이 나왔는데 하필 우혀니 빠진 날이라 ;ㅅ;

이렇게 이쁩니다 옷이 ㅠㅠ
특히 성규 셔츠 젤 이쁨


성규




동우

아 진짜 예쁘다

움짤


우현

우혀니.. 사진 없어 8ㅅ8...


호야

레이스에 비쳐서 셔츠 보이는거 개 십 덕



성열



흰바지 져타
라미오 의상 내내 흰바지라서 좋았음..


성종



투샷

이건 쓰리샷이네






8. 레이스 - 민트

민 트 니 트

민트가 초록~파랑 사이 그 어디쯤이라서 조명 받는거에 따라서 색이 확 달라지는데 ㅋㅋㅋㅋ


요건 푸른끼가 더 강해서 아이스민트 같 ㅋㅋㅋㅋ


직접 눈으로 보고싶어 T ▽ T
코디님 이거 전시 시켜주세요  T ▽ T
내 눈으로 직접 색감 확인하고 싶어여  T ▽ T



성규



동우



우현

ㅋㅋㅋㅋㅋ


호야


성열




이 때 다 싶 으 면 내 렸 던 머 리 올 리 는 남 자


성종 


성종이 이 날 사진 찾으려고 다 뒤졌는데 못 찾았다고 한다^ㅁ^...
여기 홈 들어갔는데 인덱스 48개까지 갔다가 다시 인덱스 1로 돌아가서 포기함 ㅎㅎ...ㅎ.....
 

연두색처럼 나와쨔






9. 레이스 - 레몬

난 언젠간 코디가 또 노란색 써줄 거라고 믿고 있었어 T ▽ T !!
음방에서만 입어서 고화질 없음.. 카메라 구려서 캡쳐도 별로 없음 주의


맨럽 형광노랑도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 라미오 레몬색이 더 이뽀...



성규

성규 캡쳐 심하게 없 어 T ▽ T
이 날 카메라 심해... 음중 개팔...

라미오 의상 은근 돌려 입히는거 개쩌는데 뭐라 말을 못하겠...
분명히 같은 옷 같은데 같지 않아보여 'ㅅ'.. 막 새거 같아.... 옷 관리 지젼 잘함....
그리고 이거 캡쳐하신 분 뭔가 전설 속의 팬 같았는데 블로그 들어가서 놀람 ㅋㅋㅋㅋㅋ


동우


우현


ㅎ..ㅎㅎ...?
옷 보이시는 분...
...
ㅎㅎ...


호야

하얗게~ 하얗게~
날려버려~


성열

행사 때 좀 입혀주세여 코디님하





성종

안 녕 꼬 마 아 가 씨 ! 또 보 네 ! 생 각 이 많 을 땐 레 몬 사 탕 이 지 ! ! !

성종이의 상징과도 같은 ㄹ ㅔ몬색
너무 이쁨 ㅠ.ㅠ







~ 무근본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