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만 밝혀주시면 퍼가는거 상관없어요^ㅁ^ 편집과정에서 스압때문에 나눠서 올려요.


1.A세트(뮤비촬영)

명명 사복 버전!
모를... 모를 의상. 아 이런 깔맞춤 옳지 않아요ㅠㅠ 팬들을 멘붕 도가니로 빠뜨린 의상 세트 ㄲㄲㄲ 보다보면 익숙해지긴 하지만. 색깔도 제각각각에 디자인도 제각각이라 범접할 수 없는 기운이 묻어난다.

 


 

 






2.B세트(뮤비촬영)

흑백 버전이라고 명명했습니담. 흑백 기본으로 다양한 패턴을 사용함.
최근 파닭이나 격자 코스튬 보면, 단색에 같은 패턴 사용이여서 이런.. 다양한 패턴.. 정신 혼미.. 라는 반응이였으나 볼수록 정이 가는 이쁜 의상! 이 세트가 전체 의상의 기본 프레임이 돼요. 기본적으로 육첨지는 자켓이구 성종이는 코트. 성종이 코트에는 뒷부분에, 명수는 자켓 오른쪽 하단에 자글자글한 주름이 잡혀있음. 동우는 상하의 같은 패턴수트. 호원이는 뼈대자켓!!(은 나중에는 호원이 건의로 사라짐!)
개인적으로 이 의상 우현이 바지가 타이트해서 좋아요. 흫..^^;;













3.C세트


왠지 급조 냄새가 나는데, 왜냐면 한번 입고 다른데서 입지 않는다는거!!! 컴백 첫주 뮤뱅에서 딱 한번 입고 입은적 무무無無행. 그리고 더 확신을 더 해주는건 의상이 중구난방 갈팡질팡 갈피를 못 잡고 있다!! 우선 성규 왜 셔츠만 ㄲㄲㄲ? 안무가 자켓을 쳐서 젖히는 거라 자켓이 필수인데?ㄲㄲㄲ 그리고 성종이 모자도 무뜬금 점박이 모자. 우현이는 왜 모자 썼져? 우현이 바지가 낯익다. 나뚜루팝 명수 바지 냄새가 난다..! 그리고 명수 자켓에 주름 디테일도 없엉. 뭔가 굉장히 미완성 느낌이 물씬 나는 의상. 호원이 자켓은 정상이지만.. 성종이는 코트도 아니다!! 나는 코트가 아니라는 점에서 C세트가 A세트랑 비슷한거 아닐까? 짐작했는데, 이후로 제작된 의상 어느것도 성종이가 코트를 입지 않는건 없었음. 그러므로 이 세트가 유난히 이상한 걸로!
 

뮤뱅에서만 입은거라 따로 직찍이 없어서 캡쳐로 대신합니담. 다시 입을 일도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