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가죽
2.얼룩무늬
3.패턴1
4.패턴2
5.레이스-흑
6.레이스-백
7.레이스-연하늘
8.레이스-민트
9.레이스-레몬

2편 여깅 ☞(http://tatafafa.tistory.com/2473)






레이스 걸친 남자 본 적 있나요!!
남자가 레이스를 걸쳤는데도 온갖 돌덕후들의 감탄을 자아낸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 코디를 소개합니당\('ㅅ')/!!



이번 코디는 진짜 코디들의 취향을 쏙 빼넣은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레이스(여성적)+핏 맞춘 수트+시스 루+옷!핀!
조합이 강력하게 들어났어염!
앗챠 쓰고나니 젤 좋아하는 트임이 빠졌나!!

그런 의미로 가죽이랑 얼룩무늬 꺼졍... ヽ( ・∀・)ノ┌┛Σ(ノ `Д´)ノ 꺼져!!
협찬 의상 받지마!!!



1. 가죽

코디의 영원한 4ㄹ5. . . ♡ ㄱ ㅏ 죽 . .



락시크 좋아시는 분들

호야 빼면 옷은 괜찮은데
라스트 로미오랑 레더랑 대체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지 묻고 싶은데요 ^^..(차분)
이런걸 입으니까 어? 더쇼에서 지하주차장 가서 무대 하고 그런거 아니야???
팬들 반응은 나쁘지 않던데 컨셉이랑 너무 심하게 상관 없어서 별로




성규

치렁치렁 디테일


동우

통풍이 안 되는 바지 ㅋㅋㅋㅋㅋㅋ (T T)
협찬이라고 욕을 할 수가 없어.. 의상이 너무 코디 취향이야....
대체 수남누나 주연누나 애들 남친룩st 평범 이쁜 옷 입혀주면서 무슨 생각 할까.. 맨날 이런거 입히고 싶을텐데....


우현

바지 찢김 심해 ㅋㅋㅋ


호야

방탄복 이상해 'ㅅT....
그래서 상의 몇번 바뀐 듯


성열

롱자켓 진짜 좋아해 ㅋㅋㅋ
이거 암만 협찬 같아보여도 수제가 아닐 뿐 코디 취향이 맞아....



티 이상해...

팬싸에선 멀쩡한 나시로


성종

바지 이상해...
코디는 라이더도 꼭 소매에 뭐 디테일 있는거 입히더라.... 저 지퍼 낯익어






2. 얼룩무늬

사실 젖소라고 적고싶었는데 참았다 (╬`▽´)
존나 다 이상해.... (T T)


움직일 때 이런 느낌
뭔가 그 느낌은 알겠어 라스트 로미오니까 그 시대적 배경을 연상 시키는...

근데 이상해... 우현이 옷 특히 심해 T0T
암만 생각해도 코디 좀 그래
우현이 가슴팍 파이는 옷은 기깔나게 잘 만들어 입히는데 그거 아니면 좀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임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성종







3. 패턴1

이 기하학적인 패턴은 뭐라고 하나요..?
역시 인피니트 코디하면 패턴 사용 색 사용이제잉 ㅠㅠ
깔끔하게 진짜 잘 뽑았음
이 의상도 디테일 좋은데 특히 명수 옷 이쁨.. 아무리 숙여도 보이지 않는... (아련)


성규

단추 하나하나까지 캬


동우



우현

우혀니랑 성열이 이 날 팬싸 불참이라서 8ㅅ8


호야

디 테 일
셔츠 넥 마감 완벽
패턴도 저거 맞추려고 신경 쓴거 보여 8ㅅ8
그리고 저거 뭐야 점퍼였어??


성열

팬싸 불참 8ㅅ8



이 셔츠...
아니 자켓인가
맨몸에 자켓만 걸쳤는데 저렇게 파여있는데도!! 아무리 숙여도!! 보이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한 번만 보자고 그렇게 애원 했는데 철저하게 가리심 (feat. 여배우 포즈)ㅋㅋㅋㅋ


성종

사진 왜케 많냐구여..?
이 날 성종이 홈마들 약 빨고 보정해서.. 넘 이뻐서.. 도저히 고를 수 없어서.....





4. 패턴2

꽃무늬 패턴!
레이스 수트 아닌 세트 중에서 제일 디테일 쩌는 옷 ㅎㅎ



움직이면 이런 느낌
인데 윗짤이랑 별 차이 없넼ㅋㅋㅋㅋㅋ


설명 하기 넘 어려움ㅠㅠ
이미 자체적으로 무늬가 있는 남색+흰색 자켓에 레이스인데 시스루인 천을 덧댄 옷.
싱 크 빅


물론 너무나도 당연하게도 항상 그래왔듯이 패턴은 각자 다름

 


성규



동우

ㅋㅋㅋㅋㅋㅋ

우현



호야

이거 팔 보시면 좀 감이 오시려나


성열






성종


웃찾사 나온 2 4 6 쓰리샷

사진 이뻐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