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세트

으엌ㅋㅋㅋㅋㅋ인피노 형광노랑와 발광데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의상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다 ㅠㅠ 이걸 실제로 봤는데  막 자기들끼리 야광야광 빛나구 이써. 반딧불이 돋긔. 짱 이뻐ㅠㅠ
다들 다른 패턴이면서 색은 형광노랑으로 맞춰놓으니 진짜 ㄲㄲㄲㄲ 통일성 있고 이쁘다



반짝반짝 빛나긔








12.L세트


봄꽃세트♡
이건 성종이 의상이 역대급 美美하다. 여의도에 성종꽃이 피었어요..(꺼진드립도 다시보자)
그러나 전체적으로는 민트-하늘-청록 느낌!
동우 셔츠 ㄲㄲㄲㄲㄲㄲ C세트에서 입은거돠. 명수 셔츠도 열음 시스루 셔츠 ㄲㄲㄲㄲ 호원이 셔츠도 여러번 돌려입은 냄새가 나는데 모르겠고 ㄲㄲㄲ 이번활동에선 유난히 셔츠 돌려입히가 많았던듯. 그러나 이런거 가지고 돌려입히기라고 말하기도 미안하당. 왜냐믄 진차 다 의상 세트 다 짜놓고 이너만 몇번 그런거니까. 돌려입히기의 원조 아이돌 생각하면.. 무슨 활동 한번하는데 의상세트가 13개나 되져? ㄷㄷ행.









13.M세트


체크세트!!
일곱명 모두 체크패턴이다. 왠일로 패턴 모티브 통일해줘서 ㄳㄳ합니다 ㅠㅠ










격자때도 13개 세트였으니까, 아마 이번에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차에 활동까지 끝났다니 아무래도 더이상 옷 제작은 안할거 같아서 올림!! ~상쾌~
사진 찾으러 온갖데를 다 들어갔넹. 또륵.. 단체샷 세로샷 점 많이 찍어주세여 찍사님들....ㅎ ㅏ....
인피니트 코디 사랑해여 수남누나 주연누나...치맥 조아하세여? 전번 쏴주세여 제가 배달 시켜드릴ㄹ....ㄲㄲㄲㄲㄲㄲㄲ



뼈대자켓의 함정 ㄲㄲㄲㄲ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