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는 오캬 같은 유닛이라능...
본체를 뛰어넘는 유닛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_♡


110507 음중

헠헠 무대 넘 이쁘다
분홍색 좋아요♡

둘 다 진짜 이쁘다능 ㅠㅠ
옷도 너모 이쁘고;-D

110508 인가

로얄 깔끔하고 이쁘다능
세트 죽여요ㅠ0ㅠ
인가는 흑백으로 세트 잘 뽑는듯

막짤 같은 보라를 보면 내가 아능 언니가 생각나...



110514 음중

얃빠리 음중!
세트 bbbbbbbbbb
의상도bbbbbbbbbb


헠헠
유난히 효린이 너모 이뻐서 캡쳐가 막.........!!!!
이때까지 캡쳐 한것중에 젤 이쁘당


카메라 좋아요ㅠㅠ 촛점 좋아요ㅠㅠ 얼굴 클로즈업 좋아요ㅠㅠ


110604 음중

음중야외무대는 갑bbbb
이날은 글케 날씨 좋지는 않았는지 하늘은 흐리던데

이건 뭐 거의 보라 오시 카메라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 섀도우 색깔 이쁘다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