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쨍하다능!_!
스압!

별로 안 좋아하는 의상이지만 반짝반짝해서 뮤비에는 괜차능ㅇ거 같다능 ㅎㅎㅎㅎ

보라 쌍커플 진짜 싱기하게 생겼엉!0!


하얘서 그런가 화면빨 돋ㄴ는 다솜...

소유...
소유야.... 널보면 난 안타깝다...흡...

효린이 개인샷 왜 이쁘게 잡은게 없ㅋ엉?

내가 한거 아님여;;;
뮤비 사분할...
후후...라이징선 공포의 5분할 이후...후후....

분장실 컷
헐 소유ㅠ0ㅠ 웃는거 옆모습 너모 귀엽단ㅇ ㅠㅠㅠ



헠헠 보라 이뻐요 보라




다솜이 이샷은 진짜;;; 레알 갑인듯;;;

역시 내가 한게 아닌 사분할:;;;

뮤비가 산으로 가기 시작...

뭐...
뭔데...
뭐....어쩌라고 뭐... 옷은 제가 뭐야....

이쁘니까 용서하겠다능 ㅎ_ㅎ

헠 진짜 이쁘당 몸매는 소지키 씨쓰타가 갑인듯 ㅎ_ㅎ 딱히 내 취향 아닌 애가 업성...
나능 넘 마르고 여리여리한건 또 시렇... 탄탄하고 이쁘다능 ㅠㅠㅠ

꼬리춤
이였는데 걸그룹 심의 강화로 춤이 바껴땅 ㅠ_ㅠ
첨엨ㅋㅋ모르고 봐서 헐???헐??? 왜 이춤요??? 왜??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이춤도 이쁘긴하다능
근데 보라 바지 넘 짧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