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은 야외무대가 갑이지라!
햇빛 반짝!

화질은 구림...ㅠ0ㅠ

A는 레알ㅋㅋㅋㅋ첨에 진짜 충격ㅋㅋㅋㅋㅋ
레인보우 첨 나왔을때 노래도 구리고 컨셉도 모르겠고 머야 이건ㅋ 이랬는ㄴ데
에이는 명곡이야......명 ㅋ 곡 ㅋ
컨셉도 괜차능....춤은 좀 구리지만 특히 마지막 부분...

꾼데 이 컨셉은 로얄 너뭌ㅋㅋㅋㅋㅋㅋㅋ나신데 시스루....안의 검정탑이 보이는 하얀색....핫팬츠...ㅎㅎ...ㅎㅎ_ㅎ....
암튼.....이쁘긴 한데 좀.....ㅎㅎㅎㅎ 갠적으로 이쁜건 좋지만 ㄴㅊ은 베쯔니...
ㄴㅊ을 ㄴㅊ이라고 말 몬하는 이유는 변태같은 새끼들이ㅣ 넘마나영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