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원우, 디노, 버논, 우지

있음

'ㅅT

하다보니까 많아져썽....

 

 

 

 

 

150609 더쇼

 

 

요즘마랴 >_<

 

 

 

150610 엠카

 

 

제스쳐 잘해>_<

 

 

 

찬아!!!!!!!!!!!!!!!!!!!(*´ლ`*)

찬이 사랑해!!!!!!!!!!!!!!!

 

 

차애분 입장하십니다(짝짝)

 

 

 

 

150611 뮤뱅

 

 

 

꽃받침

(ღ˘    ⌣    ˘ღ)

 

보정 좀 이상하네

 

눈 귀여웡 ㅠㅠㅠㅠㅠ

;ㅅ; 얼굴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

모자 빛 받아서 분홍분홍 (*´ლ`*)

 

 

나 지금

너땜에

 

불이나

!!!!

!!!!

 

 

카와잇'^'

 

 

 

디노군...

찬아!!!!!!!!!!!!!!!!!

존귀셔요.....

 

 

 

 

 

150612 음중

 

 

프로 귀척꾼

 

민규 입꼬리 짱 귀엽다..

 

 

눈도 잘생겨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규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 ㅋㅋㅋㅋㅋㅋ

 

 

 

 

 

 

150613 쇼챔 백스테이지

 

민규의 섹시 스트레칭 ԅ(¯﹃¯ԅ)

 

 

 

민규... 품갯읍니다...

 

 

 

원! 우!

 

 

[원우분 개그 수준]

원우 : 제 예명은 원 우 입니다!

세븐틴 : (어리둥절) 본명은요?
원우 : 제 본명은 전 원 우 입니다!

 

 

노답이시고요

 

 

 

웃는게 귀여우니까 됐다 ╮( '⌒')╭

 

개그 수준 암담하지만...^^....

 

 

 

섹시 스트레칭22

우~♥

 

원우 이름표 ㅋㅋㅋㅋㅋ 십덕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존귀얔ㅋㅋㅋㅋㅋ

 

 

대기실 예절 투!

상대방을 발로 차지 마세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양말이 개십덕터져

 

 

 

150613 뮤뱅

 

 

 

 

어쩜 질리지가 않니 민규 얼굴은...

 

 

ㅋㅋㅋ미친 존귀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낀다 안무 너무 조아요..... TT

아! 낀! 다!

 

 

우지분 너무 상큼하시고 ㅋㅋㅋㅋㅋㅋ

성격 존나 까칠하면서 무대에선 프로귀척美 낭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낀다 안무 중에 이 반짝반짝 안무 넘나 좋은 것 TT

 

 

 

 

 

150614 인가

 

쌍커풀 존귀...

 

입술 귀엽고요

 

 

내가 말야!

 

 

존잘!

 

 

 

 

버논.... 존잘...

 

(*´ლ`*)

 

 

하늘색 옷 입은 음중이랑 이 날 인가 버논 비쥬얼 조음 ㅠㅠ

 

존잘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