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602 더쇼

윙크 '_<

 

표정관리 잘하고요?

 

 

 

 

 

150604 엠카

 

 

턱선 이뿌다

 

'ㅅT

 

 

 

 

원우 얼굴 잘해...

어깨도 잘함

 

 

 

 

 

150605 뮤뱅

 

이 날...

내가 첨으로 세븐틴 감자들 데뷔했담서(╭☞´ิ∀´ิ)╭☞ 하고 본 무대

 

그리고 민규 잘생겼다고 하고 입덕 하지 않은^^....쑻....

왜그랬을까...

 

 

 

 

 

150606 음중

 

 

의상 존나 쌍큼해

 

민규 잘생겨떵 ;ㅅ;

 

 

 

 

 

150607 인가

 

 

 

 

윙크하면서 보이는 덧니... 진짜.... 살앙해....

!!!༼;´༎ຶ ۝ ༎ຶ༽!!!

 

 

 

 

 

상큼보이...!!!༼;´༎ຶ ۝ ༎ຶ༽!!! 민 규 야 !  !  !

 

 

 

 

얼굴 짱 귀여웡

 

 

 

(*´ლ`*)

꽃받침♡

 

 

 

 

 

+

 

 

 

 

호시 ☞ >_< ☜

 

 

원우 머리 귀엽ㅋㅋㅋㅋㅋㅋ

이거 걍 뻘하게 터져서 쪄옴

 

 

머리 흔들흔들 ㅋㅋㅋㅋㅋ

 

크흑 TT 귀엽따...

잘생겨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