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움짤 너무 오랫만에 만들어서 감이 안 오는....

 

 

 

 

150527 쇼챔

 

 존귀셔 (*´ლ`*)

 

 

 원우도 잘 나왔(*´ლ`*)

 

 

 

 

 

150528 엠카

검은 옷 존잘이시고요?

 

 

 

 

 

150529 뮤뱅 

꽃받침 잘하고요?(*´ლ`*)

 

 

윙크도 수준급이시고요?

송곳니 보이는거 개씹덕 허으어억 !!!༼;´༎ຶ ۝ ༎ຶ༽!!! 민규얔 !  !  !

 

 

웃는거 상큼하고요

 

 

 

 

 

150530 쇼챔 백스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탱

 

1. 뒤에서 무대장치 떨어져서 쿵!! 하니까 놀랐는데 카메라 의식한다고 시선 못 떼는 민규 (*´ლ`*)

2. 뒤늦게 놀래놓곤 손으로 입 가리는 민규 (*´ლ`*)

3. 두툼하고 큰 손 (*´ლ`*)

4. 목 울대 잘하고요.. 몸도 잘합니다?(*´ლ`*)

 

 

 

 

150531 인가

 

민규 얼굴 존나 잘해!!!!!!!!!!!

 

 

 

 

귀여웡♡♡

 

 

 

 

 

+

150527 쇼챔 우지

 

인상적이었음ㅠ.ㅠ

 

 

저 부분에서 참 좋더라..

우지 혼자 왼쪽으로 가있고 멤버들 부르면 대형 맞추는 구도 ㅠ.ㅠ

호시분.. 대형 잘 짜시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