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8 뮤직뱅크
뮤뱅ㅋㅋㅋ각성ㅇ했나요...?!??? 카메라 감독 바뀐건가여!!!
여전히 매우 존나 허접하지만 클로즈업을 하려는 노력이 엿보이ㅣ는 ㄴ방송이였ㅅ븝니다...

헠헠 쩐다능 얼굴이 선명하게 잡혔다능!!
끈데 선화 입술 좀 그냥 그렇게 틴트식으로 바르지말고 딴 애들처럼 발ㄹ라줬음 좋겠음
안그래도 선화 입술 튀는ㅇ데 절케 해놓음 더ㅠ0ㅠ 선화 이쁘니까 그냥 매트하고 다 발ㄹ라주세요......

아 끌고 화장법이 좀 바꼈나?? 몬가 더 스모키 해진기분?
효성이 목걸이 꼭 해주세요...ㅠㅠ.......이날은 효성이만 보였다능...ㅎ....


111119 음악중심

아무래도 화장법이 바뀐듯?ㅋㅋㅋㅋ
근데 이 날 의상ㅋㅋㅋㅋ총공깽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구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