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19. 20:10
| Comment

색감이 쨍해!
너모 좋당 ㅋㅋㅋㅋㅋㅋ
끈데 화질은 멍가 어정쩡하게 구리당... 좋지는 않지만 선명하지도 않는...

이런 샷 좋다능 ㅠ0ㅠ









너 저격

티저로 이따윌 내보내서 낚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게 어딜봐서 스탭이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선 니콜이랑 하라구가 젤 짤나와따능..


무대샷ㅅ 좋다능....

스탭 활동의상이랑 비교해보면 옷이 되게 많이 바껴땅
저런 이상한 치맠ㅋㅋㅋ어깨뽕ㅋㅋㅋㅋㅋ패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만회..

세트 이쁘다능..





스탭은 끝났고 담 활동 기대하게따능 ㅠ0ㅠ
일본활동 구만하고 얼렁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