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끝나지 않았다............(시물욱)

 

 

순서는 네이버 캐스트 재생목록! + 같은 소속사인 경우는 공홈 순서대로

번호는 이전 공개 순서부터 연번으로 이어서 시작~

 

 

 

프로필 영상 보기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c7EnFXCjcsKgq2G4ITTBg

네이버 ☞ http://tvcast.naver.com/cjenm.produce101/clips

 

 

 

네이버에 바로 올라오고 유튜브는 하루 지나서 올라옵니다.

네이버는 망할 광고가 15초가 있어요. 급하지 않으시면 기다렸다가 유튜브를 보세요T.T

 

 

 

 

#4차 공개

 

 

 

 

45. 플레디스 강경원

황금비율이 어디가 황금비율이란거지? 'ㅅ'....?
몸매를 보여주는 걸까 하고 기다렸는데 ???

 

 

46. 플레디스 강예빈

뭔가 경원이랑 느낌 비슷한데

너도 쇼돈 같은거 나갔다가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질거니....?
눈이 너무 세서 상큼함이 없구 제 취향이 아니군여
하지만 끼는 많은 거 같음

 

 

47. 플레디스 김민경

얼굴 개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디답다 플디다워
예쁜 고양이상에 키크고 몸매 좋고
얘도 천상여자 천상아이돌

 

 

48. 플레디스 박시연

얘 어리고 귀엽다 'ㅅ'
픽미에서 아이린 닮았다고 생각한 애가 이 아이인거 같다
기대가 됩니당
얘 좀 플디다워 상큼하고 청량!!

 

 

49. 플레디스 임나영

역시 플디 애들 몸매가 길쭉길쭉 ㅇㅇ
나여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이 닮았다겅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자꾸 이런 애들 뽑아오는지 멀겠ㅋㅋㅋㅋㅋ
약간 고아라 느낌도 나고...
나영이가 민규랑 백업 선 앤가?

 

 

50. 플레디스 정은우

프사부터 얼굴로 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우 예쁜 고양이상 ㅠㅠㅠㅠㅠㅠ
너무 기엽고 예쁘고 새침새침하니 사랑스럽다
앞니가 참 귀엽
은우 얼굴로 조지자 안되겠다 조져버리자♨♨♨

 

민규가 여자라면 이런 느낌이었을까,,, 널,, 사랑할게 은우야...,,,

 

 

51. 플레디스 주결경

호옹이 별걸 다 할줄알아!!!
얼굴도 예쁜데 뭘 그렇게 많은 능력을..

플디 애들이 전체적으로 좀 부채꼴 상이네

 

목소리가 생각보다 더 귀엽고 발음도 괜찮넴!
결경이 약간 쯔위 기믹으로 잘 되지 않을까 싶은
이름 너무 어렵다 핑키 듣고 뭔 이딴 예명이 다 있나 했는데
본명이... 예명이 꼭 필요한 본명이군

 

 

52. 해피페이스 김시현

다람쥐상

..그리고 할 말이 없음

 

 

53. 해피페이스 김우정

춤 추는거 좋음

 

 

54. 해피페이스 김자연

굉장히 늦은 나이에 연생을 하시네

 

 

 

아 해피페이스 애들 다 노잼이야 8ㅅ8

좀 감상을 길게 쓰고 싶어도 안 되넴 ;ㅅ;

 

 

55. 해피페이스 김지성

얼굴...이 이쁘고... 몸매..가 이쁜가?

목소리 톤이 좋다 차분한 말투 좋아햄

 

 

 

56. 해피페이스 김홍은

이 친구 좀 괜찮네
슈스케 나가서 예선 탈락하고 집 가는 길에 캐스팅 될 상 ㅋㅋㅋ

프로필 사진보다 영상이 훨씬 매력적임

 

 

 

 

57. 해피페이스 이수현

진짜 서울말 잘쓴다!!! (지방살암 귀엔)

 

 

 

58. 해피페이스 황수연

음.. 랩을 하셨음

 

 

 

 

59. 해피페이스 황아영

ebs 엠씨 톤 ㅋㅋㅋㅋㅋㅋ

 

 

 

 

#5차 공개

 

 

 

 

60. 큐브 권은빈

권소현 동생 아니냐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똑!

얘 은근 플디상이네 귀엽다

 

 

 

61. 큐브 이윤서

진짜 어리다..

프사 인생샷 수준...이라기엔 너무 어려서 무궁무진한 기회가 있겠군

피부 진짜 하얗고 광난다 조명 받아서 반짝반짝한 것 봐 ㄷㄷㄷㄷ

 

 

 

62. 큐브 전소연

머리 양갈래 안 했으면 좋겠다 ㅠ.ㅜ

생각보다 어리구나

 

 

 

 

63. 로엔 박소연

진짜 실력자셔 ㄷㄷㄷㄷ

로엔 존나 실력자 이미지 메이킹 해가지고 애들 데려가면 뭐하냐고,,,

그래봐야 결국 못 띄워서 히스토리 피에스타인 것을.... 애들이 넘 아까움

 

 

 

 

64. 미스틱 김수현

헉 존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중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조하;; 메컵도 딱 중딩메컵 아니냐거 ㅋㅋㅋ
웃는거 넘 귀엽구,,, 고양이상 사랑하고요...
흑발+일자눈썹+교복
어휴... 사랑할게.......

 

 

65. 강시원

프로필 왜 저럼! 영상이 훨씬 나음ㅋㅋㅋ

얼굴 자세히 보고 싶은데 턱 부근을 가리고 나와서 아쉽

 

 

66. 김민정

아 또 애기야 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봐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67. 김서경

점이 매력적인 친구
얘 자꾸 내 눈에 걸리는 거 보면... 볼매인 듯 ㅋㅋㅋㅋㅋ

 

 

68. 김시현 

다리는 통통한데 비율은 나쁘지 않고
미간 사이가 좀 먼듯한 느낌도 나는데 이목구비 배치 나쁘지 않은 거 같구
볼살이 있긴 한데 아직 애기라서.. 또 살 좀 빼면 ㅇㅇㅋㅋㅋ
카메라가 정면이라 그런데 위에서 찍으면 또 사기로 나올 것 같음

 

 

69. 성혜민

헐 저렇게 까닥이는데 종아리에 알이 하나도 없더 ㄷㄷ
 

 

 

 

70. Astory 박가을

발레하는 애들은 춤선 고와서 좋아 ;ㅅ;

 

 

 

 

71. Astory 임경하 

누구 닮았는데 기억이 안 나..

 

 

72. 매직프레쉬 남수진

뭔가 열심히 하는 모습은 알겠다

 

 

 

 

 

73. 매직프레쉬 박민지

스튜어디스 같은 직군에 잘 어울릴 듯 ㅋㅋㅋㅋ

 

 

 

74. 이큐브미디어 김설아

취미에 술 마시기가 들어있는 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

걸그룹 하셔야죠....

 

 

 

 

 

 

#기획사 총평

 

플레디스 얼굴 명가

 

해피페이스 여기 뭐하는 회사인데 이렇게 인물이 없느뇨 정말 리뷰 쓰면서 이렇게 지루했던 건 처음이다

 

그외엔 딱히 하고 싶은 말이 없음

정말 오늘은 영상이 다 너무 지루하고 할말도 없고 T  T);;

나중에 프로그램 시작하고 다시 볼거라서 나름 열심히 쓰고 있었는데 정말 쓸게 없었다.

 

일단 이게 내 감상이다 보니 내 취향이 아닌 얼굴이면 딱히 얼굴에 대해서 왈가왈부 하기도 애매하고

또 이 수많은 영상들 내용이 다 비슷비슷한데 얼굴로 조지는 것도 아니면 컨텐츠가 어느정도 있어야 하지 않겠냐고.... ;ㅅ;

아무 것도 없이 쌩으로 뭐 혼자 상황극 하는데 정말 지루하고 재미없음 ㅠㅠ 차라리 어그로라도 끌면 모를까.

 

 

 

#오늘의 연습생

 

플레디스 김민경 박시연 정은우 주결경
미스틱 김수현

 

 

 

오롯이 플디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