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캡쳐 된거 맞나 'ㅅ';;; 빠뜨린게 있을지도,,,

순서는 네이버 캐스트 재생목록! + 같은 소속사인 경우는 공홈 순서대로

1차 공개 14명 연번으로 이어서 15번부터 시작~

 

 

 

프로필 영상 보기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c7EnFXCjcsKgq2G4ITTBg

네이버 ☞ http://tvcast.naver.com/cjenm.produce101/clips

 

 

 

#2차 공개

 

15. DSP 윤채경
채경이 머리 왜저래 헤디 고소하자

왤케 이빨이 왤케 어색하징. 컨셉 뭐지 저거....
채경이도 역시.. 서바이벌 많이 해본 애들 특유의 인터뷰의 능수능란함이 있어

 

 

16. DSP 조시윤

시윤이 엪이랑 있을 때는 좀 더 세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보니까 완전 자연 데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소녀 청순하게 생겼네 귀여븐 시유니
시윤이 잘 됐으면 좋겠다 헐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17.스타쉽 김태하

앞머리 만들렴
눈이 너무 사납게 생겼넴 사진으로 봤을 땐 진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시아준수 사촌? 이라던데 뭔가 그 느낌이 있긴 하네 ㅋㅋㅋ

 

 

18. 스타쉽 심채은

아 얘 좀 귀여운 거 같아!!!!
의상이랑 반묶음이랑 요술봉까지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채은이 못나니인데 귀엽 ㅋㅋㅋㅋㅋ 프로필 왤케 못나왔어 눈이 아예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스타쉽 유연정

비제이 컨셉 너무 재미없지 않니 애들아? (<<여캠 전문가)
차라리 노래만 부르는게 나을 것 같음
목소리 톤은 좋은거 같은데 맘이 급해서 그런가 박자랑 음정,,?(ㅇㅅㅇ)? 에에-?

 

 

20. 야마앤핫칙스 임정민

야마앤핫칙스에서도 연습생을 받는구나......
손동작 하지말고 댄스팀 연생답게 춤으로 기썬~을 제압해줬으면 좋았을 것을 T_T

 

 

21. 케니스타 박하이

에잉 아플카를 따라한 코빅을 따라한 하이....

너무 재미없쟝 ㅠ.ㅠ

차라리 아플카 보고 철구 따라한거면 캬 어그로력 만렙 개쩐다 잼따 하고 관심을 가졌겠지만

걍 유행어를 쓴다는 점에서 너무 깊이가 없구,, 가볍구,,, 노잼이구,, >_<

 

헉 근데 28세 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

ㄷㄷㄷㄷ

마냥 어리지 않군요 그렇다면 아플카를 보고 따라하시지,,,,

 

 

22. 케이코닉 김민지

민지 의상 어그로 끌라고 첨에 그런거져?

이 그룹,, 데뷔 후엔 얼마나 어그로 끌려는지 기대된다,,,,,
저런 화장이랑 머리는 어떻게 생겼는지 본판을 잘 모르겠어
하지만 불독이니 품는다.


 

23. 케이코닉 김형은

일단 몸매가 길쭉하니 너무 좋다. 비율 좋음...
연생들 대체로 금발 안 어울리던데 형은이는 이뿌네
역시 불독(..) 비쥬얼!
목소리도 이쁘고.. 발성도 좋고...

 

24. 케이코닉 박세희
세희가 뭘,,,...... 뭘 한건지......
암튼 여러분 우리 세희 많이 사랑해주세요
탑독 피군 동생이고요 불독으로 데뷔한대여 (의문의 작명)

 

근데 세희 얼굴 괜찮지 않나?
하도 얼굴형 당황스런 애들만 보다 봐서 그런가.
목소리가 진짜 의외네 ㅋㅋㅋㅋ 잘 어울린다 세희랑 ㅋㅋㅋㅋ

 

그리고 뒷부분 세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며칠 전만해도 세희 데뷔 언제 하냐니까 알빠야? '-' 하시던 분이.......,,,,,

 

 

 

25. 케이코닉 이진희

얘 사투리 쓰는거 첨에 백멍인줄 알고 심쿵했자노 ㅠ.ㅠ
아 얼굴보고 저런 얼굴은 대체 어떻게 되는거지
눈은 저렇게 큰데 턱 날렵한.. 강남st
라고 썼는데 케이코닉이래서 닥친다 세희야.....(부들부들) 사랑해

 

 

26. 레드라인 김소혜
입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
와 이분 아프리카 좀 보셨나 상어송을,,,,,,
상어송은 슈기가 넘 귀여우니까 슈기 보세요 여러분

 

 

 

27. 넥스트레벨 이세흔

얘 픽미에서 그 이쁜 애구나ㅋㅋㅋㅋ
근데 코가 진입장벽이다 난

뭐가 반전인지 모르겠다 원래도 약간 음울美 얌전美가 있는 얼굴이라서....

음 특기가 걸스힙합에 왁킹인거 보면 전혀 얌전하지 않은 성격이라 반전이라는 거겠지 ㅇㅇ

 


 

28. &August 윤서형

내스탈 ㄴㄴ
발성 진짜 좋다 뮤지컬과 잘 어울리시눙,,,

아이돌을 꼭,, 해야하는지..

 

 

 

 

 

 

#3차 공개

 

 

 

29. 젤리피쉬 강미나

얘 내가 영상 보면서 몇살인지 궁금해 했던 애다!!
열일곱이라닝 생각보단 많은...!
애가 얼굴이 괜찮네 뭔가 싹이 있다
갠찮네 귀엽네~~
의외로 젤피 애들이 괜찮네 당황스럽긔 ㅋㅋㅋㅋㅋㅋ

 

 

 

30. 젤리피쉬 김나영

이쁜데 눈이 너무 세다
안 웃으면 눈이 넘 사납

 

 

 

 

31. 젤리피쉬 김세정

얘 탐라에서 인기 많더니 진짜 귀엽다!!!
하이이잇 하는거 존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ㅅ;
웃는거 넘 귀욥당
노래도 잘하는 거 같구여?
세정이 품갯읍니다;;;
저런 이마 가진 애들은 다들 사이보그 아이돌인가 케이도 그렇더만
이마 톡톡 강조하니까 진짜 광 나는게 느껴진다 ㅋㅋㅋ

 

 

 

 

32. 스타제국 강시현

시현이 살 좀 빼야겠다..
음.... 할 말 없음

프로필 사진 사기 아니니?

 

 

33. 스타제국 김윤지

스제 애들 얼굴형이랑 볼살이 다들.....

 

34. 스타제국 한혜리

야는 좀 귀엽네ㅇㅇ

기여웡!


뭔가.. 얘네 말하는 거 보면 나름 데뷔조가 꾸려져 있는 거 같은데
나뮤 뽑았던 회사가 맞는가 싶을 정도넴...

 

 

 

35. 마이더스 김연경

헉..............
화장.........
연경씨 웃는 연습 좀 더 하셔야겠당 입꼬리가 내려가 있네
노래는 잘하시는 구낭,, 감정도 팍 끓어오르고....

 

프로필 사진으로 사기 친 애들이 왤케 많냨ㅋㅋㅋㅋ

 


 

36. 마이더스 신혜현

목소리 귀엽당 얘도 잘하네 ㅋㅋㅋㅋㅋ

 

 

 

37. 마이더스 이채린

얘도 입이 어색
근데 이 팀 좀 실력과 애티튜드가 넘 조흔 ㅋㅋㅋㅋㅋㅋㅋ
막 자신감 넘치는 태도 보기 조아욘
근데 101 하면서 많이 울 것 같은 친구들임..

멘탈 조심 ㅠ.ㅠ

 

 

 

38. 마이더스 최유빈

이것 봐 ㄷㄷㄷㄷㄷ
마이더스 리얼 실력으로만 뽑았나봐 ㄷㄷㄷㄷ

 


 

39. 마이더스 캐서린 리

중국계 부모, 미국에서 살다가 7살에 중국, 작년에 한국 와서 오디션 합격

ㅋㅋㅋㅋㅋ 정말 이 친구도 인생 버라이티하넹...

 

 

 

 

 

 

40. 마이더스 한지연

오 국민대..

학생회 하게 생김

 

 

 

 

41. 마제스티 니와 시오리

니와 시오리한테~ 아'ㅅ';;;; 니와시오리니~ 하는게 인상 깊었음
한국인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42. 마제스티 안예슬

사진보다 영상이 낫다

 

어머ㅓ ㅓㅅ머머엄엄어어머어머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어머

어머1!!!!!!!!!!!!!!!!!!11

'0'

어머 시발 이게 모람!!

 

예슬이??

ㅇㅖ슬양;;; 품갯읍니다;;

 

럭스 성대모사를 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략적인 선택이십니다 소환사님! >_<

 

 

어머어머

아리도 하네!!

 

예슬아 품갯읍니다1!!

 

 

 

 

43. M&H 김청하

솔라 느낌 있다

이 분 교포인가? 발음이 뭔가

그리고 jyp가 놓친 인재라는 것은.,,,,, 한 둘 놓친게 아니시고,,,,

그냥 jyp가 잡은게 인재라고 해야하는ㄱㅔ 맞고....

 

 

 

 

44. M&H 오서정

..??

아 이렇게 성의 없이는 안 쓰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식상하고 재미없다

 

 

 

 

 

 

#기획사 총평

 

DSP 애들이 청순하고 예뻤다(내취향)

 

케이코닉 불독 2명 빼고 넷이 출연하는데 그 2명이 비쥬얼멤버라고 하셨읍니다,,,,,
세희 땜에 강제로 일단 다 품갯읍니다

 

젤리피쉬 은근 애들 잘 뽑았다. 남돌을 너무 못생긴 애들만 뽑길래 미적 취향이 독특한가 했는데..
특히 세정이 넘 귀욥

 

스타제국 정말 실망스럽. 비쥬얼 심각

 

마이더스 오 딴 것보다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애들이 좀 못생겼는데 (..) 실력도 좋고 무엇보다 애디튜드가 매우매우 조흠!!!!  자신감 넘치는 태도가 넘 보기 좋음....
얘네가 101에서 뭘 얼마나 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둡... (그치만 화면에 잡히지 않고 종말)
여섯명 나온거면 거의 한 팀이 다 나온거라고 볼 수 있을텐데 어떤 식으로 활동할지도 궁금하고...
일단 여기 나온건 거의 데뷔전 간보기? 이름 알리기 용도 낭낭 재미있어 보임

그리고 내가 이렇게 관심을 준 애들은 단 한번도 기대를 충족시키지................................(종말)

 

그 외 역시 예쁜 애는 대형, 적어도 중소급으로 빠지는 듯... 정말.... 이런 소기업에는 얼굴이 없다

 

 

 

 

 

#오늘의 연습생

DSP 조시윤

스타쉽 심채은

케이코닉 김형은 박세희

젤리피쉬 강미나 김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