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212 심케도 있는데 그거 귀찮으니까 담에 올려야지'ㅅ'(당당)

귀찮은 것보다는 컴터가 골골 거려서 더 못 돌리겠당;ㅅ; 컴터 사주뗴요...

 

 

 

 

141209 더쇼

 

 

 

 

 음~ 화질 개존구~

 

 뚜디닝

그래도 사랑하니까 건져보았다

 

 

 우주

 

웆우는 노래하는 거랑 카메라에 잡히는 거랑 둘 다를 너무 신경 쓰다보니까

표정이 굳어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음 ㅠㅠ

무대 할수록 나아져서 다행이얌

그치만 라이브에 대한 불안감과 카메라에 이쁘게 나와야하는 생각 때문에 좀 불안정해 보임 ㅠㅠ

그 부분을 좀 더 노력하면 좋을거 같다

 

 

 

 

141212 뮤직뱅크

 

 

 

 진주

예뽀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누슴 짱 ㅠㅠㅠㅠㅠㅠㅠㅠ

 

 

 지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지애 이뻐 ㅠㅠㅠㅠㅠㅠㅠ

 

지애는 정말.. 정말 ㅋㅋㅋㅋㅋ

살면서 본 사람들 중에 제일 윙크를 못하는 듯 ㅋㅋㅋㅋㅋㅋ

윙크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게 좋을거 같음ㅋㅋㅋㅋㅋ

 그냥 있어도 예쁜데 윙크한다고 머릿 속이 바쁜게 보여서 귀여움 ㅋㅋㅋㅋ

 

 

 

 수진

 

 

 아 웃는거 진짜 좋다..8ㅅ8

 

귀야븐 수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