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순대로 하려다가 걍 포기함

'ㅅ'!!(당당) 

 

 

 


나리 진주

ㅋㅋㅋㅋㅋㅋㅋ

셀고..

 

 

 

루돌프 코 꽂고 있다가 코에 빨간 물 드셨다는

2014년 기준 예쁜나이 스물다섯살 송다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규ㅣ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ㅅ'

나다

레드립이 조타..♡

나리 

 

지애




 

아 폴라.. 갖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에 뚜진 'ㅅ'~~~~

 

 존예님..

 

 

~음중 끗~

 

~다시 무뜬금 무근본 짤털~


 


쇼챔 첫방 쇼타임

수진 지애

막내의 섹시함 ㅠㅡㅠ


나다


나리

근본없지만 너무 예쁜 목폴라...

검정 목폴라 진짜 잘 어울령

 

무근본 튀어나온 자켓사진 짤

지애 머리띠 머리색 상의 손톱 모든 것이 완벽..

도톰한 아랫입술도 이뿌 ㅠㅠ 

 


호피쨔응 >_< 


맏언니'ㅠ'

진주 다인 

 


다인

눈 짱 커!!!!

 

지애

지애는 셀카신이얌 ㅠㅠ 존옙 



막방 150108 인가 ㅠㅠ

의상 존예...

역대급 존예시다

근데 도-시떼 진주쨩 없는...?

 

엠넷 밋앤그릿

나다



막방 기념으로 꽃 선물 받은 와썹쨔응

근데 멤버별로 정해서 줬는데 전달하는 중에 잘못 전달했는지 다 섞임 ㅋㅋㅋㅋㅋㅋ

수진이가 든거->우주

진주->수진

우주->진주

아마 이런듯~.~

 

 

멤버들이 맘에 들었는지 인증사진 다 올림!!!♡

..진주쨔응 빼고 ㅠㅡㅠ... 도시떼...ㅠㅠㅠㅠㅠ

흡흑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인

 

나다

나리



지애 

 

수진


우주

 

 

이번 인증사진 셀카는 우주가 우승하셨습니다!!!!

(박수)(축하)

 

  

 그리고 또 말도 없이 순결한 15 찍은 지애랑 나리 ㅠㅠㅠㅠㅠㅠ

존예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뻥 ㅠㅠㅠㅠㅠㅠ

 

 

막방 ;ㅅ;

수고해써 와써비.... 얼른 또 나와 또 보게(윽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