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 잘 생기신 듯

ㅇㅇ?

타쿠야!!!!


색깔 없는 일본 대표 타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눈 내리까는거.. 섹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걸 맨첨에 공방가서 실제로 보고
ㅇㅅㅇ;; 헐 쉬발 요새 아이돌 별걸 다 한다
이러고 충격먹었는데...
그리고 노래가 좋아서 자꾸 듣게 되고....(진짜임)

그러다 비정상회담을 보고 타쿠야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타쿠야가 뻔뻔하게 남자들 앞에서 벨트 붙잡고 몸을 튕기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낯뜨거운 춤을 아무렇지 않게 추고 훗^-^ 웃고 들어가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어디서 크로스진 응원법 영상을 주어보고는 결국 짤 생성까지 이르게 되는데.....'ㅅ'.....



인가가 내가 두번째 봤던 날 인듯
그 전엔 더쇼인가? 쇼챔인가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