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할게 없어서 이거라도 'ㅅ;



스마일지!
2014년 데뷔..이긴한데 원 그룹이 따로 있고 11년에 데뷔했다가 한명 빠지고 두명 추가해서 재데뷔했대염'-'

0528 쇼챔
0610 더쇼
0615 음중

음방은 이렇게 나왔다구 해염 찾으면 올리고.. 못 받으면 뭐..'ㅅ'a



더쇼 가서 봤는데 몸매가bbbbbbbbb
ㄴㅐ기준 걸데보다 좋음 ㅇㅇ (걸데=탑)
그리고 데뷔 막한 생짜 신인이란거 고려하면 ㅠㅠ 스쿼트 졸라 개 열심히 했나봐
다리가 미끈미끈 살이 쳐진데도 없이 챡 올라붙었어 부럽 ㅠ_ㅠ




멤버는




이거 공홈에서 아예 통으로 들고 온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ㅋㅋㅋㅋ 저 경력 뭐죸ㅋㅋㅋ 나 알아 저런거 써봤어
쓰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자소서에 꾸역꾸역 우겨넣는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나이가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내 생각보다 더 많아서 당황했어;ㅅ;....




잠깐만ㄴㄴ 아직 뒤로 가지마여 ㅠㅠ 내 감자 여기이씀 ㅠㅠ

존예!

귀여워!!

투톤언니 존귀시다...'ㅅ'....!
서지은! 95년생!!
귀엽져 ㅠㅠㅠㅠㅠ귀여움 ㅠㅠㅠㅠㅠ



이 그룹도 참 AA 좋아하는듯 ㅎ


ㅋㅋ
요새 걸그룹 대세 aa 아니겠슴니까...



aa에 투톤 엉덩이 ㅇㅅㅇ...
아 머 왠지 누가 스쳐지나가는거 같지만....'~'....;;



노래는 매우 별로.. 춤도 뭐 그닥... 잘 받아온건 아님
근데 몸매가 bbbbb

혹시 시간 나시면 무대 한번 보세욤 다리 진짜 개쩔어 ㅇㅅㅇ



....?
왜 사진 찾으러 갔는데 우횬쓰 있으신지....
나무;ㅅ;....(눈물바다)....


맨 왼쪽 언니 티아라 소연닮앗ㄸㅏ
그리고 지은이 존귀


지은이 셀카 내놔 (드리겠습니다!)(필요없어!) ㄱ ㅏ아니고

단체셀카 필요없ㅇ ㅓ!

 

 

 




걍 더쇼가서 본게 기억 남아서 영업쪄봄ㅎㅎ..


베리굿은 내스딸 아니였어 노래는 개좋은데 젤 이쁜 애가 넘 노래를 못해 (주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