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랑 동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나서 방방 뛴닼ㅋㅋㅋㅋㅋ
김성규 박수 치는거 졸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 수상소감하는데 존예ㅖㅖㅠㅠ 막 옆에서 ㄲㄲㄲ 형들이 소근소근 일러주는거 예쁘다

어무니 아부지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무니 고마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얘네 신났는데 뭐라는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데서는 일위하고도 앵콜 안나가서 아쉬웠는데 ㄲㄲㄲㄲ 아휴 귀여미들 ㄲㄲㄲ
옆에 안나가고 있는 건 비원에이포 공찬 산들 신우 입니동